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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 라이브 이벤트 관리를 사용하여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5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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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arret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4-10-28 0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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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라이브 수익 새로운 계약을 통해 TikTok은 또한 디즈니 팬들이 디즈니 브랜드의 비디오를 시청하고, 디즈니 음악과 특수 효과로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고, 디즈니 테마의 퀴즈를 플레이하고, 디즈니 브랜드의 "캐릭터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비디오 앱 내의 전용 목적지를 디즈니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선수. 그러나 이는 영국이 화웨이와의 거래 철회를 고려하면서 언급한 문제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쇼핑 가능한 비디오와 실시간 쇼핑을 통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플랫폼에는 인앱 쇼핑을 위한 세 가지 기본 형식인 제품 쇼케이스, 쇼핑 가능한 비디오 및 라이브 쇼핑이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67%는 TikTok이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 없는 경우에도 제품을 구매하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틱톡의 영향력은 구매로 끝나지 않습니다. TikTok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어떤 콘텐츠가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지 이해하려면 이러한 지표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5. TikTok 청중의 1%는 앱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조사하고 발견합니다. 사람들은 또한 앱에서 튜토리얼과 생활 꿀팁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본질적으로 팔로어의 관심을 끌고 사로잡으려면 동영상에 펀치업이 필요합니다. 비디오 캡션에 관련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가시성을 크게 높이고 합법적인 팔로워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제 TikTok은 Square, Ecwid 및 PrestaShop을 포함하여 TikTok 쇼핑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파트너를 발표하고 있으며 Wix, SHOPLINE, OpenCart 및 BASE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TikTok 자체는 Shopify, BigCommerce, Square, WooCommerce 등과 같은 여러 전자상거래 플랫폼과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전자상거래 브랜드의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측면을 과시하는 매력적인 짧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테스트와 도전을 시작하는 데에도 동일한 전략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SunCor Financial에서는 최신 플랫폼의 새로운 세대를 대상으로 TikTok을 포함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따라서 TikTok용 동영상을 만들 때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세요"라는 텍스트 상자를 추가하고 Instagram 핸들을 포함하세요.

lldpwldmkp Maddy Biebel은 TikTok에 많은 동영상을 게시하지만 그 중 대부분은 길이가 5초에 불과하고 소유자가 장난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TikTok을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다른 사람에게 도전 과제를 전달하도록 장려하는 도전 과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TikTok Creator Fund에 참여하고, 후원 콘텐츠를 위해 브랜드와 협력하고, 상품을 판매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하고, 제휴 마케팅 기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우선,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귀하가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더랩은 지난해 예능 뎃생이 여전히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여전히 탄탄한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18~49세 시청률 상위 50개 생방송 중 4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1990년대만큼 시청자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2021년 12월 TikTok 마케팅 과학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연구에 따르면 TikTok 사용자의 거의 4분의 1(23%)이 다른 플랫폼에 비해 소셜 및 비디오 플랫폼에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발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나는 a16z의 Social Strikes Back 번들의 구성 요소로 이 테마를 처음부터 끝까지 늦게 접했습니다. Shopify-TikTok 확장 소식이 알려지면서 Facebook도 상황에 맞는 쇼핑객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소셜 커머스를 두 배로 늘리고 있다는 발표도 있었습니다. TikTok은 강력한 소셜 커머스 플랫폼으로 떠올랐습니다. TikTok은 또한 영업 및 마케팅 팀을 확장하고 TikTok for Business라는 셀프 서비스 광고 플랫폼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광고 수익을 늘리려고 노력했습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라이브 쇼핑 형식을 사용하여 제안 및 할인이 포함된 세일 이벤트를 개최할 수도 있습니다. TikTok 자체에 활성 전자상거래 상점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활동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사용자 데이터 수집 - "구매": 사용자가 회사에서 구매하려면 PayPal 계정 정보, 신용 카드 정보, 청구서 전체 주소와 같은 전체 연락처 정보 및/또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특정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배송, 대표 전화번호, 대표 이메일 주소 등.

다른 소셜 미디어 회사와 마찬가지로 TikTok은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잠재적인 사용 또는 오용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의 대상이었습니다. 이 문헌에는 TikTok과 같은 신흥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LCC 관련 콘텐츠에 대한 포괄적인 조사가 누락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라이브나 업로드된 영상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을 이러한 비디오로 리디렉션하여 고객이 제품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틱톡커 틱톡커 고객이 QR 코드를 사용하여 제품의 언박싱 동영상을 업로드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해시태그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TikTok에서 콘텐츠의 도달 범위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TikTokMadeMeBuyit. 해당 해시태그는 600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보다 창의적이고 네이티브에 맞는 플랫폼과 장소가 등장함에 따라 브랜드는 새로운 청중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으며, 증강 현실 기술 및 기타 혁신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활용하는 데 시간과 지식이 필요한 플랫폼에 대한 친숙함이 필요합니다.

틱톡 에이전시 사회 단계에 가장 신선한 적응 도구는 무엇입니까? TikTok은 사용자가 15초짜리 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Quora: 정보를 획득 및 공유하고 개인을 참여시켜 다른 사람으로부터 정보를 얻고 세상을 더 잘 이해하는 장소입니다. 유명인 멤버십 - 직접 무대 멤버십(더 많은 설정 선택) 또는 메이커 멤버십(무대에서 비용을 삭감하거나 월 단위 비용 청구)을 제공합니다. 멤버십은 무대 챔피언의 "진정한 팬"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들은 추가 콘텐츠, 액세스 선택 또는 제작자와의 직접적인 협력을 위해 정기적으로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는 개인이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유형 외에도 TikTok에서 콘텐츠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형식의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는 브랜드의 도달 범위를 더욱 확대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개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짧은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챌린지와 콘테스트를 만들어 고객 참여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전 과제는 입소문이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매일 전화를 받아서 사람들에게 전화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매카시 지도자에게 전화를 걸어 여러분에게 읽어 줄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택시를 타고 금문교를 건너고 있는데 휴대폰에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에 대한 TechCrunch의 속보가 나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발생한 급격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디지털 전환은 비디오 스트리밍 또는 라이브 스트리밍의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TikTok 청중의 소비 행동을 이해해야 합니다.

TikTok의 활기 넘치는 환경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모든 마케팅 담당자에게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호기심을 유지하고, 다재다능함을 유지하고, 무엇보다도 창의적인 정신을 유지하십시오. 결국, 중국어를 할 수 없다면 중국어로 된 비디오를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브랜드에서는 Shereen을 사용하여 그녀의 많은 동영상을 후원했습니다! Tiktok은 현재 인기 있는 해시태그와 이러한 해시태그로 태그된 선택된 비디오의 미리보기를 보여줍니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또 다른 영상에는 모디 총리와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무대에 선 모습이 담겨 있는데, 모디가 인도 지도자와 결혼하겠다고 말하는 소박한 목소리가 힌디어로 나온다. 독일 슈퍼마켓 체인은 견습생 모집에 TikTok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구매 후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본 콘텐츠 제작자에게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라는 용어는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 걸쳐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인 목표인 사람들에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 여성의 댄스 동영상은 의도적으로 다양한 인기 플랫폼에서 트래픽을 유도하려고 했기 때문에 입소문이 났습니다.

TikTok 라이브 쇼핑의 대안은 브랜드가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라이브 쇼핑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체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주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직원, 제조 부서, 회사의 재미있는 이벤트 등을 청중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브랜드는 TikTok을 사용하여 추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Zuckerberg는 두 회사가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맹세했지만 수년에 걸쳐 서비스가 점점 더 통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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