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사람도 살이 찌기 쉬운 때이다. 높은 하늘과 신선한 공기와 함께 자꾸 식욕이 당기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움직임이 줄어들어 어느새 얼굴이 후덕해지는 것을 느낀다.
후덕해진 얼굴 살을 빼기 위해 급하게 식단 관리와 운동을 시작해보아도 갑자기 늘어난 얼굴 살을 빼는 것이 쉽지 않아 좌절감을 느끼기도 한다. 이에 단기간에 후덕해지고 늘어난 볼살을 빼기 위해서는 윤곽주사를 고려해볼 수 있다.
윤곽주사는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성분을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지방과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원리인 주사 시술이다. 얼굴을 크고 넙데데해 보이게 만드는 이중턱이나 심부볼 등에 적용하여 얼굴을 더욱 작고 날렵한 이미지로 만들어 준다.
윤곽주사의 한 종류인 컷주사는 요요, 스테로이드, PPC가 없는 3無 윤곽주사이다. 포도 형태의 지방세포에 주사하여 파괴시켜 해당 부위의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시술 가능 부위는 광대, 앞볼, 심부볼, 이중턱 등으로 얼굴에 지방으로 인해 고민 모든 부위에 적용 가능하다.
이는 정식 연구기관의 동물실험을 통해 높은 효과를 보였으며 상표등록증뿐만 아니라 지방분해용 조성물 기술 특허까지 보유하고 있다.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통증이 거의 없어 시술 시 마취가 필요 없고 시술시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다만,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각기 다른 레시피로 배합되는 주사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름도 종류도 천차만별이다. 스테로이드 등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성분을 배제한 성분인지, 의료진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녔는지 필히 확인 후 맞춤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유라인클리닉 김철영 원장)
출처 : https://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084